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생활속의 위성 항법 보다 안전하게 제공하겠습니다.

프린트하기

TOT 통제

배경

구역 감시 시스템(SAM) 제어 기술을 통한 주국(主局)의 송신은 미 해군천문대(USNO)에 의해 제공되는 세계협정시(UTC)에 동기화 된다. 법률적으로, 주국의 송신은 세계협정시(UTC)의 100㎱범위 안에 위치해야 된다. 체인 내부 타이밍(주국과 종국사이의 시간차)은 공시한 유효 도달 범위 지역에 위치한 원격 감시 수신기를 통해서 감시되고 제어된다. 이 제어 방법은 주로 날씨에 좌우되는 송신국의 타이밍에 있어 큰 차감을 이끌 수 있다. 또 다른 오차 원인은 주국의 세계협정시(UTC) 오차이다. 비록 주국이 같은 기준에 맞추려고 노력하지만 혼선 체인 항법오차는 더 증가되고, 두개의 체인은 세계협정시(UTC) 기준과 다른 것으로 분리되어진다.

TOT 통제

일반적인 체인 구조는 변화지 않고 유지될 것이지만 TOT 타이밍 통제는 원거리 거리에서 담당하는 것 보다 각각의 송신국에서 담당하는 것이 더욱 효율적이다. 이러한 타이밍 제어 방법은 체인 내의 타이밍을 제어하기 위해 원격 감시국에 더 이상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주국의 전송은 세계협정시(UTC)에 여전히 동기화 될 것이다.
각 전송국의 시간을 독립적으로 제어하는 것보다 세계협정시(UTC)와 관련하여 더 나은 정확도와 안정성을 개선시키기 위해 그룹의 형태로 함께 통제할 것이다.
체인내의 타이밍을 위한 제어 장소인 감시국을 옮기고, 각 종국은 결정된 방사지연을 이용해 주국 뒤에 전송될 것이고 UTC에 또한 동기화 될 것이다. 이것은 혼선 체인 또는 all-in-view 항법에 포함되는 잠재적인 오차를 줄일 뿐만 아니라 체인 내의 타이밍 안정성을 개선시킬 것이다. 또한, UTC에 종국을 동기화시키는 것은 타이밍 군에 절대 시간 전달을 개선시킬 수 있다. 타이밍 이용자들은 주국 다음의 이용 가능한 가장 강력한 신호를 타이밍에 사용할 수 있다.

정확도

통제 방법에서의 이러한 변화는 항법과 타이밍 이용자들을 위한 시스템의 절대적인 정확도가 개선될 것으로 기대되어 진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는 현재 통제 방법이 제공하는 반복 정확도의 수준을 감소시킬 것으로 예상한다.

타이밍 보정은 원거리 장에서의 전파전파 영향과 시계변화를 위해 보정하는 것이 더 이상 필요치 않을 것이다(예; 날씨, 경시변화(經時變化))

- 출처 : 미연안경비대 항법센터(USCG Navigation Center) enhanced Loran
만족도 조사

최종수정일 : 2016-05-26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
back